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1991 작성일 2024.03.19,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기계설비성능점검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청주대학교 기계설비성능점검 용역

  나. 입찰내용

    1) 상반기 실시 (연면적 10,000이상 15,000미만)

       - 공과대학(구관), 보건의료과학대학, 인문사회대학, 예술대학(신관)

    2) 하반기 실시 (연면적 15,000이상 30,000미만)

      - 비즈니스대학, 중앙도서관, 석우문화체육관, 우암마을, 국제학사

    3) 용역내용 : 기계설비성능점검(냉동기, 냉각탑, 펌프류, 신재생에너지 등)

       기계설비성능점검표 작성

  다. 예정기간

   1) 상반기: 계약일 ~ 4월말

   2) 하반기: 계약일 ~ 12월말

  라. 기초금액 : 58,168,000 

2. 입찰방법 및 계약

  가.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업체는 10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
       하여야 합니다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기계설비법21조에 의한 기계설비성능점검업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최근1년간 연면적 15,000이상 용역점검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가. 입찰등록 : 2024327(수요일) 1400분까지 청석관(본관)1
       경리구매팀
(구매관리팀)

  나. 입찰일시 : 2024327(수요일) 1430분까지 청석관(본관)316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엄수)

 

5. 문의처

   가. 공사내역 문의 : 시설운영팀 김광수 (043-229-8097)

   나. 입찰관련 문의 : 구매관리팀 연미경 (043-229-8089)

 

6.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연미경 (경리구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