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청주대학교 기계설비성능점검 용역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청주대학교 기계설비성능점검 용역 나. 입찰내용 1) 상반기 실시 (연면적 10,000㎡이상 15,000㎡미만) - 공과대학(구관), 보건의료과학대학, 인문사회대학, 예술대학(신관) 2) 하반기 실시 (연면적 15,000㎡이상 30,000㎡미만) - 비즈니스대학, 중앙도서관, 석우문화체육관, 우암마을, 국제학사 3) 용역내용 : 기계설비성능점검(냉동기, 냉각탑, 펌프류, 신재생에너지 등) 기계설비성능점검표 작성 다. 예정기간 1) 상반기: 계약일 ~ 4월말 2) 하반기: 계약일 ~ 12월말 라. 기초금액 : 금58,168,000원 2. 입찰방법 및 계약 가.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업체는 10일 이내에 필요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완료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시행규칙 나. 「기계설비법」제21조에 의한 기계설비성능점검업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최근1년간 연면적 15,000㎡이상 용역점검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가. 입찰등록 : 2024년 3월 27일(수요일) 14시 00분까지 청석관(본관)1층 나. 입찰일시 : 2024년 3월 27일(수요일) 14시 30분까지 청석관(본관)316호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엄수)
5. 문의처 가. 공사내역 문의 : 시설운영팀 김광수 (☎043-229-8097) 나. 입찰관련 문의 : 구매관리팀 연미경 (☎043-229-8089)
6.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연미경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