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항공사 개별 집중 모의면접 진행

[ 청주대, 항공사 개별 집중 모의면접 진행 ]

항공서비스학과, 대한항공 전 이병선 상무대우 초청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항공서비스학과 재학생의 전공 역량 강화와 4학년 학생의 항공사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개별 집중 모의면접 및 특강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별 집중 모의면접은 대한항공 이병선 전 상무대우 임원 면접관을 초청, 비교과 행사로, 항공서비스학과 안전훈련센터에서 실시했다.

 

이병선 전 상무대우는 이날 항공사 면접에 관한 집중 분석 특강을 진행한 후 학과장이 함께 면접관 2명대 학생 1명씩 임원 모의 면접을 진행, 개인별 맞춤 항공사 면접 강화훈련 및 맞춤형 피드백을 진행했다.

 

이번 실전과 같은 모의 임원 면접을 통해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의 꿈과 목표가 현실이 되도록 그동안 갈고닦은 개인 역량을 발휘하고 한층 더 발전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윤성주 청주대 항공서비스학과장은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과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든 면에서 최선을 다해 지도 교육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특강은 항공사 면접에 있어 꼭 필요한 내용과 해마다 계속 바뀌고 있는 항공사에 따른 채용 트렌드에 관해 집중적으로 다뤄졌다.

 

이번 모의 임원면접을 진행한 이병선 전 대한항공 상무대우는 수석사무장, 객실부문제안 심사위원, 객실승무원 면접관, 안전지도팀장, 객실승무원 서비스 점검관 등을 역임했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재학생의 전공 역량 강화와 4학년 학생의 항공사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이병선 전 대한항공 상무대우 임원 면접관을 초청, 개별 집중 모의면접 및 특강을 진행했다.

☞국제뉴스 기사 바로가기
☞베리타스알파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