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사랑의 연탄 나눔 출정식’ 성금 전달

[ 청주대, ‘사랑의 연탄 나눔 출정식성금 전달 ]

1천만 원·사랑의 쌀 300kg 소외계층 희망 불씨지펴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가 연말 추운 겨울 소외계층을 위한 희망 불씨를 지폈다.

 

청주대는 ‘2023~2024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출정식에 성금 1천만 원과 사랑의 쌀 300kg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청주대 김윤배 총장은 이날 오전 대학 음악관 앞 광장에서 사단법인 징검다리, 충청타임즈, CJB청주방송 주최로 열린 이번 출정식에 참석해 성금과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김 총장은 지난 2005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는 최근까지 19500여 가구의 이웃에게 400만 장의 따뜻한 사랑을 배달하며, 추운 겨울을 훈훈한 온기로 감싸고 있다라며 청주대도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민관과 기업, 단체와 함께 협력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출정식에 이어 참석자들과 청주대학교 학생 봉사자들은 대학 인근 소외계층에 사랑의 연탄과 사랑의 쌀을 직접 전달하며 연탄 봉사를 진행했다.

 

한편 이날 출정식에는 김윤배 총장과 김영환 충북도지사, 윤건영 충북도교육감, 임동현 ()징검다리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김윤배 총장(오른쪽 두 번째)‘2023~2024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 출정식에 참석해 성금 1천만 원과 사랑의 쌀 300kg을 기탁했다.

☞베리타스알파 기사 바로가기
☞충청매일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