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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2007 작성일 2023.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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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생활관 가스(LPG) 공급 입찰(단가계약)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청주대학교 생활관 가스(LPG) 공급 입찰(단가계약)

. 구입 예상량:35,376kg (2022년도 구입량)

구입 예정량은 실 용량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기초금액 : 1,325(부가가치세포함)

(23년1월 한국석유공사[www.Petronet.co.kr]공시 충북지역 LPG 충전소 판매가격 기준 단가임)

. 용역예상금액 : 46,873,200(부가세포함)

(35,376kg x 1,325= 46,873,200)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228일까지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 납품장소 : 청주대학교 내 생활관

. 납품조건 : 가스(LPG) 구매계약 일반조건에 의함

 

2. 현장설명

.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하여 개별적으로 용역일반조건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함.

. 입찰내용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공사담당자에게 문의

(담당자:김광수 043-229-8099)

 

3. 입찰방법

. 본 공사의 입찰은 한국 석유공사 공급 공시 충북충전소의 공시가격기준으로 입찰 일 최근 공시된 충북충전소 가격을 Kg당 본교에 납품 할 가격에서의 원가 기준으 로 작성해서 입찰함

. 대금 결재는 월별 지급이며, 공급일 공시 가격/Kg(제시한 가격)으로 정함.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76조의 규정에 의한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액화석유가스 안전관리 및 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허가를 받은 액화석유가스 판매업자격증을 보유하고 입찰등록일 현재 충청북도내에 본사 및 지사가 있는 업체.

. 자사소유의 5톤이상 LPG(프로판가스)전용 벌크로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업체

(차량등록증, 고압가스운반자 등록증명서)

. 공동이행방식 불가함.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일시, 장소

 

구분

입찰참가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일시

2023.01.30.() 14:00까지

(등록방법 : 직접제출)

2023.01.30.() 14:30

입찰시간은 당일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장소

청석관(본관)1108호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청석관(본관)1114호 청석홀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첨부1)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액화석유가스판매사업 허가증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은 등기부등본)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 차량등록증, 고압가스운반자 등록증명서 사본 각1

. 청렴계약이행각서 1

상기서류 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7. 입찰보증금: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액의 5%이상을 이행 (입찰) 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사업자번호 :301-82-00345)

 

8.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9.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낙찰자(예정가격 초과 시 유찰)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10. 계약보증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2.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본 입찰은 LPG공급에 대한 입찰이므로 입찰시 이를 고려하여 제반비용을 포함하여 입찰을 응하여야 한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거나 본교 공고규격보다 하위 사양으로 응찰 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3. 문의처

. LPG용역 : 시설운영팀 김광수(TEL: 229-8098)

. 입찰진행 : 경리구매팀 곽연정(TEL: 229-8089)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3. 01. 17.

 

 

청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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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곽연정 (경리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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