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항공서비스학과, 세계삼보선수권대회 활약

 

[ 청주대 항공서비스학과, 세계삼보선수권대회 활약 ]

시상식·의전 담당 글로벌 역량 뽐내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지난 8~10일동안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제43회 세계삼보선수권대회에서 시상식 및 의전을 전담해 행사의 성공 개최를 도왔다.

 

청주대학교(총정 차천수)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지난 8~10일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제 43회 세계삼보선수권대회에서 시상식 및 의전을 전담하며 대회 기간 동안 글로벌 역량을 맘껏 뽐냈다.

 

세계삼보선수권대회는 80여개국 선수와 임원 800여명이 참가해 남자(스포츠·컴백), 여자(스포츠) 9개 체급으로 경기가 진행됐으며, 지난해 아시안게임 정식종목에 이어 올림픽에서도 인정종목으로 채택됐다.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에서는 이론적 교육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실무적 역량을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상시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현장학습을 통한 전공역량 강화에 더욱 집중하고 있다.

 

항공서비스학과 박윤미교수는 청주대 항공서비스학과의 43회 세계삼보선수권대회의 참여는 학생들의 사회참여 의식을 고취할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한 국제적 감각을 지닌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말했다.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2019년에 신설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20학년도 수시모집(창의면접)에서 19.70:1 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였다.

 

청주대 항공학부는 2012년 항공운항학과와 2013년 항공기계공학과의 개설을 시작으로 2019년도에는 항공서비스학전공과 무인항공기학전공이 추가적으로 개설되어 명실상부한 항공학부의 체제를 갖추었으며, 미래의 항공 분야를 이끌어 갈 주역을 양성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지난 8~10일동안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제43회 세계삼보선수권대회에서 시상식 및 의전을 전담해 행사의 성공 개최를 도왔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