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19년째 사랑의 점심나누기 봉사 눈길


[ 청주대, 19년째 사랑의 점심나누기 봉사 눈길 ]

중앙공원 노인 400여 명 초청 육개장 대접하며 지역사회 기여 실천


23일 청주대학교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학생 등이 청주 중앙공원 YMCA 급식소를 찾아 노인들에게 점심을 제공했다.23일 청주대학교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학생 등이 청주 중앙공원 YMCA 급식소를 찾아 노인들에게 점심을 제공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가 올해로 19년째 청주 중앙공원에서 사랑의 점심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과 함께하는 대학으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하고 있다.

 

청주대 정성봉 총장과 교직원, 학생 등 30여 명은 23일 청주 중앙공원 YMCA 급식소에서 노인 400여 명에게 무료로 점심을 대접했다.

 

청주대는 이날 육개장과 떡, 과일 등을 노인들에게 대접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 자리에는 YMCA 봉사원들도 함께 했다.

 

청주대는 건학이념을 계승·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한다는 의미에서 지난 2001년부터 해마다 봄·가을 두 차례에 걸쳐 19년째 중앙공원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해 10월에도 중앙공원 노인들에게 육개장을 대접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정성봉 총장은 청주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중앙공원에서 19년째 점심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어 기쁘다라며 “7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깊은 대학으로서 앞으로 청주대는 지역사회 기여는 물론, 지역과 함께 발전하는 대학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 23일 청주대학교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학생 등이 청주 중앙공원 YMCA 급식소를 찾아 노인들에게 점심을 제공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