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굿잡 아카데미’ 프로그램 성료

 

[ 청주대, ‘굿잡 아카데미프로그램 성료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특강·맞춤형 자기소개서 작성 등 진행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 청년의 취업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굿잡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 청년의 취업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굿잡 아카데미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달부터 두 달간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특강’, ‘개인 맞춤형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코칭3단계로 구성됐으며,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후 취업특강을 제외한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코칭은 11 대면으로 진행됐다.

 

이번 굿잡 아카데미에는 금융 분야, 공기업 분야, 외국계 기업 분야에 관심 있는 22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해, 취업 정보를 동영상으로 수강한 뒤, 실제 자기소개서를 작성해보고 면접 코칭을 받는 등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했다.

 

이유정 학생(제약바이오메디컬공학과, 4학년)혼자 취업 준비를 하는 것보다 교내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가와 함께 준비를 하는 것이 든든했고,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다면서 앞으로 역량을 더욱 강화해 적극적으로 기업에 지원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김교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취창업지원단장)취업특강,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코칭 등 3단계 참여를 통해 체계적으로 취업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의 취업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진로취업지원포털,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채팅방)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 청년의 취업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굿잡 아카데미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한국대학신문 기사 바로가기
☞ 베리타스알파 기사 바로가기
☞ 브레이크뉴스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