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HOME
  • 열린마당
  • Q&A
Q&A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재수강 신청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재수강신청서>

1. 졸업 학점이 부족하여 졸업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모자란 학점을 기재해 재수강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등록금 기준- 1학점부터 3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6분의 1 해당액
- 4학점부터 6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3분의 1 해당액
- 7학점부터 9학점까지는 해당 학기 등록금의 2분의 1 해당액
- 10학점 이상은 해당 학기 등록금의 전액

2. 논문(영문과-토익, 토익스피킹, 오픽)을 제출하지 못해 졸업이 불가한 경우에는 학점란에 0학점이라 기재해 재수강 신청서 를 제출해야 합니다(졸업을 원하는 학기에 반드시 해야함-1학기는 3월 이내, 2학기는 9월 이내).

*등록금- 신청학점이 0학점이므로 추가 등록금은 없습니다.

3. 재수강신청서 방법: 교무처 학사지원팀에서 재수강 확정후 경리팀에 방문하여 고지서을 발급받아 지정은행에 납부한다.

4. 재수강신청서 시기: 4년제는 8차학기 이후(단, 5년제는 10차 학기 후) 졸업학점 미달(수료자-종합정보시스템에 학적을 조회해 보면 수료라고 뜨는 학생)로 재수강을 신청하는 자로 수업일수 1/4이내에 할 수 있다. (논문 미제출자 포함)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학과사무실이나 학사지원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